테솔자격증/단기테솔 소개

단기테솔 한국어 공개특강 이런 점이 좋더라고요~

단기테솔 2017. 12. 1. 15:46

단기테솔 한국어 공개특강 이런 점이 좋더라고요~



* 첫인사 


안녕하세요. 11월에 단기테솔에 입학한 수강생입니다. 저는 11월에 오픈된 한국어 해설 과정을 받고 유리하게 자격증 과정을 시작했는데요~ 며칠 안되었지만 거의 테솔이 마무리 되어가는 단계라 제가 어떻게 공부를 하고 있는지 어떤 부분이 좋았는지 간단하게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 



* 단기테솔 과정의 장점


아무래도 단기테솔의 대표적인 장점은 온라인으로 테솔 과정을 편하게 배울 수 있다는 점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아이도 있고 직장을 다니기 때문에 새벽 시간밖에 여유가 없는데 단기테솔은 온라인 과정이니까 내가 원하는 시간 (새벽이든, 밤늦게든~) 언제든지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그리고 강의 보고 이해가 잘 안되면 돌려보면서 교재로 공부하기 좋았고 캐나다 선생님의 꼼꼼한 피드백은 공부하는데 아주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bb



* 단기테솔 한국어 공개특강의 장점






저도 공개특강은 1주일 정도 보고 진행했는데 확실히 도움이 되는것같아요. 맨첨에 안보고 그냥 진행할까 했는데 상담 교육 실장님이 어느정도는 보고 진행하는게 좋을거라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실제 수업 내용이랑 겹치는 부분도 많고 강사님이 말해주는게 은근 많은 도움된다고 말씀해주셨는데 듣길 잘한것같아요. 그냥 진행했으면 분명 이해가 잘 안되었을? 부분을 조이 선생님이 잘 설명해주셨기 때문에 한번에 찰떡같이! 알아들을수있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제가 무리없이 잘 진행하고 있는건 한국어 해설 과정 덕도 있는 것 같아요!


보통 다른 기관은 테솔 입문자 강의가 없던데 단기테솔은 비전공자분들이나 영어실력이 부족하거나 단체로 수강을 하는 분들을 위해서 제작했다고 하더라고요. 전부터 요청해주신분들이 많았다고...ㅋㅋ 전 어떻게 보면 운이 좋은 것 같아요. 한국어 해설 과정 보고 진행했다는게 ~



* 공부하면서 좋았던점 & 힘들었던 점 






공부하면서 좋았던점은 아까 말씀드렸던 것 처럼 내 스케쥴에 맞춰서 공부할수 있다는 점이랑 한국어 특강이 있다는 점 아주 든든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제 진도관리를 해주시는 학습매니저님이 계시는것 진짜 너무 좋았어요. 처음에 테솔을 시작할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굉장히 막막했는데 그런 부분을 학습매니저님이 잡아주시기 때문에 수월하게 할 수 있었어요. 이게 별거 아닌것같지만 실제로 공부할 때 많은 도움이 되거든요. 그리고 자격증 과정 무료 지원이나 굉장히 다양하지만 이게 대표적인 것 같아요.


그리고 힘들었던 점은 새벽에 졸려서 수업하기 힘들 때도 많았다는거?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거죠. 가끔 피곤할 때가 있는데... 그 때는 진짜 다 그만두고 싶었답니다 ㅠ 그 때마다 조금씩 참고 참고 공부했는데.. 벌써 거의 다 끝냈다니 감동이에요~




* 테솔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한마디!





너무 겁먹지마세요! 지금부터 수강하는 분들은 조금이라도 유리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든든한 한국어 특강이 있으니까요. 보고 진행하면 확실히 이해하는 속도가 빨라져요. 그러니까 미루지마시고 지금부터 얼른 준비하세요!





* 자세한 부분은 ~ 

오늘은 수강생분의 수강후기를 보았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여기]를 통해 확인해보시거나 02 1661 6408을 통해 상담 받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