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솔자격증/테솔자격증

테솔비용 공유해볼게요!

단기테솔 2017. 10. 19. 15:42

테솔비용 공유해볼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빨간깻잎을 사랑하는 소녀 입니다. 벌써 목요일이네요.. 내일이면 불금인데.. 이번주는 몸이 쭉 안좋아서 괜시리 암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뜬금없지만) 테솔비용에 대한 정보를 여러분들에게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 테솔자격증은 국내 및 해외에서 모~두 활용가능한 자격증으로 최근 영어 실무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영어교육자분들 뿐만 아니라 직장인분들이나 주부, 취업준비생분들까지 많이들 취득하고 있는데요. 원래 이 테솔자격증은 캐나다, 미국, 영국 등에서 시작이 되어서 영어권 국가에서만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이였지만 국내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기 시작하자 온라인, 오프라인 기관들에서 국내에서 이 테솔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개설하였답니다. 


그러다보니 당연히 테솔비용은 천차만별인데요. 오프라인 기관도 그렇고 온라인도 그렇고... 비용이 너무 달라서 많이들 문의를 해주십니다. 평균적인 비용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오프라인은 300만원 대 온라인은 100~120만원 대인데요. 그 안에서도 비용도 그렇고 기간도 그렇고.. 다 각각 나눠지기 때문에 온라인이랑 오프라인 수업비용이 왜이렇게 차이가 많이 나는지 콕 찝어서 문의를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금액차이가 은근히 많이 나다보니.. 헷갈릴 수밖에 없을 것 같네요 ^^





자 먼저, 그 부분에 대해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온라인과 오프라인은 모두 동일한 자격증 과정입니다. 간혹 오프라인 과정이 학교에서 진행한다고 석사나 학사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이 테솔자격증은 우리나라 교육 프로그램이 아니라 영어권 국가에서 진행되는 과정이기 때문에 자격증 과정에 비해 더 어렵고 까다로운 석사나 학사과정은 우리나라에서 진행 자체가 불가합니다. 모두 해외에서만 가능하지요. 


학사와 석사 같은 경우는 특히 2년제 이상의 컬리지에 아이엘츠 일정점수 7.0 이상으로 입학해서 나오는 과정이다보니까 한국은 모두 자격증 과정입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은 진행되는 기간과 교수진만 다를뿐 모두 동일한 자격증 과정이란거죠. 


그렇다면 왜? 오프라인 과정이 온라인에 비해 금액이 비쌀까요? 그 이유는 온라인에 비해서 들어 갈 세부적인 비용도 있고.. (시설 유지비용이라든지..) 추가로 진행되는 기간이 더욱 길기 때문에 온라인보다는 비용이 더 비쌀 수밖에 없습니다. 






온라인도 단기 과정이라는 명칭이 붙었을 뿐이지. 단기테솔과정 같은 경우는 캐나다 밴쿠버에 있는 본교에서 실제로 진행되는 테솔 과정을 그대로 온라인으로 연동한 오프라인 테솔이고 모든 과정을 합격했을 시에 발급되는 자격증이 Diploma이기 때문에 더욱 전문성 있는 자격증으로 인정받을 수 있고 해외에서도 동일하게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강의를 진행하는 전문 선생님 또한 테솔 스타강사이기 때문에 샘플강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귀에 쏙쏙 들어오게 재미있게 강의를 진행해주시고요~ 그렇게 봤을 때 비용도 저렴한데 동일한 자격증을 발급받을 수 있으니 더욱 이득이겠죠?


+ 추가로 수강생분들을 위해서 100~120만원 비용에 공증된 테솔 Diploma와 성적표 160시간 수강 인증서 + 방과후지도사 외 50여가지 자격증 무료 취득 지원 + 인터넷 테솔 강의 최대 1년 연장 등에 대한 혜택을 모두 포함시켜 제공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진행을 하면서 테솔관련해서 추가되는 비용은 없습니다.






그 외에도 이번에 한국어 해설 준비자 과정이 출시되면서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단기테솔을 통해 상담받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리며.. 단기테솔은 02 1661 6408 또는 카카오톡 상담 [단기테솔]을 통해 상담받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