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솔자격증/테솔자격증

[테솔취업] 내가 토익 대신 테솔을 선택한 이유

단기테솔 2016. 6. 15. 16:22

[테솔취업] 내가 토익 대신

테솔을 선택한 이유

 

 

안녕하세요~

여러분 !

 

여러분들의 공부 도우미

빨간깻잎을 사랑하는 소녀입니다!

 

 

 

 

 

 

 

2016년 5월을 기준으로,

토익이 새로 바뀌었다는 사실!

모두 알고계시죠??

 

그래서 저는~~~

누구나 다 준비하는 토익이아닌,

온라인 테솔취업 과정

합격하려고 합니다~~

 

 

 

 

 

 

물론 온라인 단기테솔

준학사 테솔 Diploma와

부족한 영어실력 모두~챙기자구욥!

 

저희 단기테솔 테솔취업 과정의

장점을 3가지 뽑자면..

 

1. 온라인 과정으로 시간과 환경

상관없이 pc와 스마트폰으로

수업이 가능하다.

 

2. 집중관리형 종합반 시스템과

1:1 담임제 프로모션으로 합격률이

98.9%이다.

 

3. 캐나다 밴쿠버 오프라인 테솔 과정과

100% 동일한 과정으로 모든 과정 이수시

준학사 개념의 테솔Diploma가

발급된다.

 

라는 장점이 있는데요!

 

 

 

 

 

 

 

 

저희 단기테솔의 테솔취업과정은

취업을 도와주는 실무중심의

영어교육으로 일상생활 & 영어교육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영어 위주로

교육이 진행됩니다.

 

 

 

 

 

그리고 단기테솔의 테솔취업 과정은

마지막 최종과제에 수업계획서를

작성하여 학생이 직접 계획서를

영어로 작성합니다.

(이 과정에서 스피킹 실력이

굉장히 많이 는다고 하네요..ㅎ)

 

 

 

 

 

 

또 단기테솔 과정을 이수하면

받게되는 특별한 혜택!

 

선호도가 가장 높은

민간자격증을

수강료도 없이!!!

무료로 수강 지원해준다는 점!

 

엄청나지않나요~?

스펙을 하나라도 더 쌓아야하는

분들에게는 이만한 과정이 없겠지요!?

 

전 이미, 단기테솔의 테솔취업과정에서

엄청난 헤택을 받고 있답니다~~ ㅎㅎ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 1661 - 6408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ㅎㅎ